■상품권 발송관련■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10회 작성일 21-07-04 09:23본문
안녕하십니까
(주)에스포그룹 입니다.
1. 요즘 어딜가나 보이스피싱 사고들이 많습니다. 저희 굿페이도 보이스피싱이 급격하게 증가하여 대책을 마련하였고 이로 인해 상품권이 늦게 발송이 되거나 늦게 연락이 가는 경우도 발생합니다.
2. 첫 결제에서만 이러한 불편함을 가지게 될 것 이고 이후에는 좀 더 신속하게 발송처리하도록 합니다.
기존 구매하셨던 이력이있는 고객님들께는 최대한 빠르게 바로 발송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저희 (주)에스포그룹은 조금 이라도 보이스피싱 사고를 막기위해 영업시간중에는 해피콜로 고객님들의 상품권 구매이유등 개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

카톡문의